반응형

좋은 습관을 만드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. 예를들어 하루에 15분동안 걷기, 담배 피우지 않기, 술 마시지 않기,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, 하루에 30분씩 책 읽기, 언어공부 하루에 30분씩하기, 일기 쓰기, 세계 경제 공부하기 등등 이 작은 습관들은 모여 나중에 변화된 나를 만들고,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. 뿐만 아니라 이는 높은 연봉 혹은 성공적인 비지니스로 나에게 다가올 수 있다. 하지만 습관을 어떻게 만들면 좋을지, 그리고 이에 대한 중요성을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. 하지만 조금이라도 내 마음속에 내가 변화하고 싶다는 생각,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이 글을 읽고 한번 도전해 보았으면 좋겠다.

아주 사소한 것 이라도 도전하고 실천하여 성장할 수 있는 계단을 천천히 만들어 놓는다면 나중에, 기회가 왔을때 그것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. 간단한 소개를 하고 파일 하나를 업로드 해 두도록 할 것이다. 이것을 토대로 나의 고치고 싶은점, 내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, 프로젝트를 하면서 미래 내가 또 어떤 것에 도전하고 싶은지까지, 작성한다면 계속해서 끈임없는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습관 만들기 프로젝트


 

목적

좋은 습관을 기르고 싶을 때

나쁜 습관을 고치고 싶을 때

의지력이 강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

 

∙기간

: 1달

 

∙힌트

: 먼저 자신이 이 연습을 해야하는 이유를 적는다.

: 연습을 하는 동안 꾸준히 암시하고 이 습관을 기르는 이유를 명확히 하라.

: 단 하루도 멈추지 않는다.

 

∙내용

: 내가 바꾸고 싶은 나쁜 습관을 종이에 적는다.

: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하고 한달동안 꾸준히 실천한다.

 

 

 

 

★190928_습관프로젝트.hwp
0.01MB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