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시간을 아끼는 몇가지 방법
1. 정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. 회사든 집이든 당신의 물건을 정리하라.
2. 일을 할 때는 세심하게 신경을 써라.
3. 일처리가 질서 정연하지 못한 것은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다. 논리적으로 일을 진행하라.
4. 당신의 업무에 대한 열정을 살려서 그 일에 재미를 느끼도록 노력하라.
* 밤샘하며 일하는 것은 절대로 해서는 않된다.
* 업무를 끝낸다면 당신의 일상생활을 꼭 즐겨라.
* 파킨슨의 법칙_parkinson's Law
- 일은 할당된 시간만큼 늘어난다고 한다. 예를 들어 당신에게 8분이면 처리할 수 있는 업무가 주어졌을 때, 당신이 출분한 여유 시간을 보태 일처리 시간을 8시간으로 할당했다고 가정해보자. 그러면 자연스레 그 일은 8시간 만에 완성하게 된다. 사실상 8분이면 끝날 일을 말이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kctJP7JzXo
반응형
'성장통 > 성공하는 습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제37화_간헐적 단식의 장점, 방법 (0) | 2020.06.03 |
---|---|
제36화_부자들의 습관 7가지, 자세한 설명 포함 (0) | 2020.05.03 |
제34화_시간을 낭비하는 요소 (0) | 2019.10.05 |
제33화_어느정도 준비가 없으면 효율성을 높일 수 없다! (0) | 2019.10.03 |
제32화 내가 생각하는 성장하는 마지막 단계 (0) | 2019.10.02 |